영어체험터 할로윈기념 영어독서행사
상태바
영어체험터 할로윈기념 영어독서행사
  • 행복다빛뉴스
  • 승인 2021.11.01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빛초등학교는 10월 25일부터 29일 일주일간 영어실 1,2 및 영어체험터에서 3학년부터 6학년을 대상으로 특별한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는 할로윈을 맞이하여 리딩게이트 참여 우수학생 및 영어독후활동 기록장 우수학생에게 상품 시상과 함께 학급별로 할로윈 기념 독후활동이라는 재미있는 이벤트를 실시하였다.

 리딩게이트 우수아는 1위 3학년 다솜반 한지민, 2위 3학년 라온반 이준민, 3위 5학년 라온반 유우진 학생이 수상하였고, 영어독후활동 기록장 우수아는 5학년 가람반 유채민과 5학년 다솜반 박보경, 6학년 라온반 박주환 학생이 각각 수상하였다.

 학급별 할로윈 기념 독후활동 행사는 영어교과 시간 및 쉬는 시간을 통하여 영어 교실과 영여체험터 공간에서 이루어졌는데, 사회적거리두기를 위하여 학급별 시간표의 쉬는 시간에 활동시간을 안배하여 진행이 되었다. 

 행사내용은 영어체험터 영어도서를 활용한 할로윈 미니북 만들기, 할로윈 마스크 만들기, 할로윈 ABC Song을 보고 생각나는 단어 포스트잇에 붙이기, 활동 후 Trick or Treat 을 하여 다양한 상품받기였다. 

  이번 행사는 할로윈 복장을 하고 학생들에게 사탕을 주며 적극적으로 행사에 참여해주신 맹계영 교감선생님과 이길주 교장선생님 덕분에 더 의미가 깊었다. 할로윈 복장으로 행사에 재미를 더한 교감선생님과 교장선생님께서는 학급별 영어독후행사에 직접 참여하셔서 학생들을 격려하시고 쉬는시간에 저학년 학생들에게 사탕을 나누어주며 아이들에게 큰 기쁨을 선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